Offcanvas

애플리케이션

모두싸인-윕스, MOU 체결··· "서비스 플랫폼 영역 확장"

2021.11.26 편집부  |  CIO KR
모두싸인이 11월 26일 윕스와 양사의 각 서비스 플랫폼 영역 확장과 시장 인지도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모두싸인은 비대면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별도 프로그램 구축이 필요 없는 SaaS 기반의 구독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계약 체결부터 계약서 보관 및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고 맞춤 브랜딩, 조직 관리, 대량 전송, API 연동 등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제공한다. 

윕스는 전세계 특허 정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지식재산 전문기업으로, 특허뿐만이 아닌 상표, 디자인 등 지식재산 전반에 걸친 조사·분석·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윕스의 지식재산 토털 서비스는 고객의 가치 있는 지식재산 획득과 기술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특허 조사/분석 능력을 갖춘 전문요원, 변리사, 기업-기술가치 평가사, 기술거래사 등으로 구성된 전문 인력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모두싸인과 윕스는 양사 서비스 플랫폼 영역 확장과 시장 인지도 향상, 제공 서비스 확대 및 고객 유입 채널 확대를 위해 상호협력한다고 밝혔다.

특히 모두싸인은 윕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 홍보 및 온라인 계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윕스는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온라인 특허 검색 서비스, IP 조사 분석, 가치 평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양사는 공동 마케팅 및 홍보를 위한 방안을 적극 모색하고 협력하기로 했다.

윕스 최창남 신사업부문 대표는 “윕스가 지금까지 BtoB 비즈니스로 성장을 해 왔다면 이번 모두싸인과의 협약으로 BtoC 비즈니스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모두싸인 또한 새로운 기업고객들을 유입함으로써 전자계약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모두싸인 박상현 부대표는 “윕스와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해 모두싸인이 국내 전자계약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윕스의 고객이 모두싸인으로 업무 혁신을 이뤄내고, 이와 더불어 모두싸인은 새로운 고객 수요를 창출할 수 있도록 윕스와 협력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