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클라우드

HDS, HCP 포트폴리오 출시 "안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현"

2014.07.02 편집부  |  CIO KR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은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가 모바일 업무 환경을 확대하고, 장소, 시간, 기기에 상관없이 생산성을 보다 향상시킬 수 있는 자사의 오브젝트 스토리지 ‘HCP(Hitachi Content Platform)’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HDS는 HCP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퍼블릭 클라우드 상의 데이터를 계층화시켜 가시성을 확보하고, 기업에서 클라우드에 보관되는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새로운 포트폴리오는 HCP, 기업용 파일 공유 동기화 솔루션 HCP 애니웨어(HCP Anywhere), 그리고 HDI(Hitachi Data Ingestor)로 구성된다.

새로운 버전의 HCP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어댑티브 클라우드 티어링(Adaptive Cloud Tiering) 기능이 추가됐다. 고객들은 이 기능을 통해 정책 및 수요의 변화에 따라 구글,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등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상으로 데이터를 지능적이고 자동화된 방법으로 자유롭게 이동시킬 수 있다.

기업은 HCP 애니웨어 및 HDI를 통해 사용자가 생성하는 모든 파일 서비스가 보안 규정 및 법적인 규제를 준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여러 곳의 시스템 상에 보관된 데이터를 동기화시켜 보다 빠르게 데이터에 접근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한편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한다.

새롭게 구성된 포트폴리오의 HCP 애니웨어와 HDI는 HCP와 보다 긴밀하게 통합돼, 스마트폰, 태블릿 등 IP 기반의 원격 접속시 데이터 접근성과 보안을 모두 만족시켜 업무 생산성을 높인다. 특히 HCP 애니웨어의 경우 사용자 동기화 및 공유, 원격지를 위한 파일 서비스 등을 한 곳에서 모두 제어할 수 있는 관리 플랫폼을 제공한다.

HCP 포트폴리오는 소프트웨어 단독 형태로도 기업 가상 인프라에 적용할 수 있다.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을 기반으로 유연한 소프트웨어 정의 아키텍처를 구현하고, 이를 통해 경영 부서와 IT 부서가 민첩하게 상호 협력할 수 있는 ‘비즈니스 정의 IT’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