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CA 테크놀로지스, 북아시아 총괄책임자로 마이클 최 부사장 선임

2014.06.26 편집부  |  CIO KR
CA 테크놀로지스는 한국, 홍콩, 대만을 포함한 북아시아 지역 총괄책임자로 마이클 최 부사장을 선임한다고 밝혔다.

마이클 최 CA 테크놀로지스 북아시아 총괄책임자는 이 지역 비즈니스 성장과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확대에 역량을 기울일 방침이다. 서울을 근거지로 활동하는 최 부사장은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케네스 아레돈도(Kenneth Arredondo) 사장 겸 총괄책임자에게 직접 보고한다.

최 부사장은 2005년 CA 테크놀로지스에 입사 후 뉴욕, 싱가포르, 서울, 홍콩, 대만에서 영업·운영·재무 분야의 다양한 직책을 역임했다. 최 부사장은 최근 4년간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사장으로 근무했다.

아레돈도 사장은 “CA 테크놀로지스에서 9년간 재직하며 마이클 최 부사장은 팀워크를 다지고 성공적인 파트너십과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보여줬다”며, “최 부사장이 이끄는 CA 테크놀로지스 북아시아 사업부는 고객이 IT를 활용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앱 이코노미가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하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 말했다.

마이클 최 부사장은 “CA 테크놀로지스는 전략, 기술,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성공할 충분한 역량을 지녔다”며, “북아시아 지역을 이끌며 고객과 파트너에게 수준 높은 가치와 혁신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ciokr@idg.co.kr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2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