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AI / 비즈니스|경제

엔비디아 CEO 젠슨 황, 11월 9일 GTC 기조연설 진행··· "최신 AI 공개 예정"

2021.11.05 편집부  |  CIO KR
엔비디아가 11월 9일 오후 5시 창립자 겸 CEO 젠슨 황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GTC)’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젠슨 황은 기조연설에서 엔터프라이즈 및 데이터센터 AI, 대화형 AI 및 자연어 처리를 위한 최신 기술과 로보틱스부터 헬스케어, 자율주행차량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엔비디아의 최신 AI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메타버스를 위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공장, 도시 및 지역에서 디지털 트윈 구축을 위해 파트너와 협력하는 방법을 살펴본다.

GTC 기조연설에서 발표되는 내용들은 이번 GTC 기간 동안 500개 이상의 라이브 세션을 통해서 깊이있게 다뤄질 예정이다. 이는 혁신이 빠르게 일어나는 분야 전반을 다루고, 이를 통해 어떻게 혜택을 누릴 수 있을지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GTC에서 업계 리더들은 기후 변화, 사이버 보안 및 공급망 문제에서 기업이 더 유용한 AI 서비스를 생성하도록 지원하고 약물 발견을 촉진하는 데 이르기까지 우리 시대가 직면한 의제들에 관해 논의한다.

이번 GTC에는 에픽게임스 창업자 겸 CEO 팀 스위니, 오픈AI 동설립자 겸 총괄 과학자 일리야 수츠케버, 스탠포드 대학 교수이자 딥러닝 분야의 개척자인 페이페이 리, VM웨어 기술 총책임자인 키트 콜버트와 월마트 개인화 및 추천화 담당 총괄인 캐난 아찬 외 다수의 저명한 연사들이 참여한다.

GTC에는 에너지 및 소매업에서 제조, 금융 및 의료 분야에 초점을 맞춘 13개의 세션이 진행된다. 무료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원스텝 등록 방식으로 편의성에 초점을 맞추었고, 통합 고화질 비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가치 있는 콘텐츠와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엔비디아는 이번 GTC를 대화형 이벤트 중심으로 구성했다. 엔비디아의 딥러닝 인스티튜트(Deep Learning Institute), AI 예술 갤러리(AI Art Gallery) 및 여러 커뮤니티들을 위한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GTC가 진행되는 동안, 관심있는 주제와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참여자들에게 개인 및 그룹 채팅을 제공하는 브레인데이트(Braindate) 서비스를 통해 참석자들이 관심사를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과 만나고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참석자들은 GTC 라이브 질의응답 시스템을 이용해, 진행자 및 발표자에게 실시간 질문을 게시하여 업계 리더와 더 많은 교류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GTC는 업계 최고의 시연부터 실습 교육과 업계 리더의 통찰력을 제공해 AI와 혁신 기술을 이용하는 모든 참가자들의 더욱 빠른 디지털 전환을 돕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