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시스코, 지능형 악성코드 차단 · 데이터센터 보안 포트폴리오 확장

2014.05.22 편집부  |  ARN
시스코가 특정 시점은 물론 차별화된 회귀적 분석 기술을 적용한 지속적인 보안을 통해 공격 전 단계에 걸쳐 발생하는 보안 위협을 지능적으로 방어 해주는 자사의 ‘지능형 악성코드 차단(Advanced Malware Protection, 이하 AMP)’ 솔루션과 데이터센터 보안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에 따라 시스코 고객들은 제로데이 공격 및 지능형 지속 위협(Advanced Persistent Threats, 이하 APT)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됐다. 시스코는 앞으로도 이 두 부문의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혁신해 지능형 사이버 보안을 한층 강화할 전략이다.

새로 업데이트 된 시스코 AMP는 네트워크와 엔드포인트 사이의 보안침해지표(Indications of Compromise, 이하 IoC)를 통합 위협 방어, 글로벌 위협 정보 및 제로데이 위협 대응을 위한 전방위적 보호 기능과 연계시킨다. 맥 OSX를 확장 지원하며 지속적 분석을 위한 정보 연동 시 기업 및 개인 정보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기업 경계 네트워크 상에서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Private Cloud Appliance)를 지원한다.

시스코는 또한 자사의 ASA 방화벽 제품군의 기능을 강화해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보안을 확대하고 우수한 성능과 확장성,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oftware-Defined Networking, 이하 SDN)과 애플리케이션 중심 인프라스트럭처(Application Centric Infrastructure, 이하 ACI) 환경에 걸맞은 강화된 보안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시스코 보안 비즈니스 그룹의 크리스토퍼 영 수석부사장은 “오늘날의 보안 위협은 엔드포인트,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를 통해 기업 비즈니스 환경에 침입을 시도하고 있다”며, “이에 시스코는 단순히 정해진 특정한 시점 또는 사건 발생시에만 위협에 대처하는 대신 24시간 언제나 위협에 대비할 수 있는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