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한국IDC, 10월 6일 ‘IDC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서밋’ 온라인 개최

2021.09.28 편집부  |  CIO KR
한국IDC가 10월 6일(수) IDC아레나 플랫폼에서 ‘변화된 세상에서의 디지털 메이크오버(Digital Makeover in the Changed World)’를 주제로 IDC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서밋(이하 DX 서밋)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IDC DX 서밋은 매년 IT 및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혁신 방안 및 성공 사례를 공유한다. 한국 IDC는 이번 행사에서 디지털 퍼스트 시대에 국내 시장에서 고려되는 CEO의 우선 순위와 다양한 기술 영역에서의 접근 방안, 그리고 DX를 성공적으로 추진한 기업 사례를 살펴볼 예정이다.

한국IDC에서 리서치를 총괄하는 한은선 전무가 ‘디지털 퍼스트 시대에 성공을 위한 DX의 조직 내재화’를 주제로 기조 연설에 나선다. 한전무는 기조 연설을 통해 디지털 퍼스트 시대의 성공 전략으로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조직 전체에 내제화하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어 HPE 아루바, 컨플루언트, 뉴렐릭, 델 테크놀로지스, 그리고 서비스나우를 포함한 혁신 IT 기업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디지털 혁신을 위한 발표 및 패널 세션이 진행된다. 또한,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IDC 퓨처 엔터프라이즈(Future Enterprise) 어워드의 국내 수상사 발표 및 수상사들과의 인터뷰가 준비돼 있다. 

한국IDC 한은선 전무는 “기업들은 디지털 역량에 대한 투자를 확대함으로써 고객, 직원, 파트너를 아우르며 압도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실시간 비즈니스의 가시성을 확보해야 한다”라며, “IDC DX 서밋을 통해 디지털 퍼스트 시대에 기업의 DX 로드맵을 재정비하기 위한 필수 정보와 인사이트를 확인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IDC DX 서밋2021은 IDC의 콘텐츠 허브 플랫폼인 IDC아레나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행사와 함께 친구 추천, 베스트 질문, 후기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행사 참석 희망자는 웹사이트(https://idc.com/event/dx-summit-korea)에서 사전 등록 후 참여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