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체크포인트, 퀀텀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 보안 솔루션 기능 확장

2021.09.23 편집부  |  CIO KR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가 9월 23일 자사의 퀀텀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 보안 솔루션(Quantum Hybrid Data Center Security Solution)의 기능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퀀텀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 보안 솔루션은 운영 자동화 및 초확장성을 갖춘 플랫폼을 통해 복잡한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에 고도화된 보호를 전달한다. 기업들은 새로운 ▲체크포인트 R81.10 소프트웨어 ▲체크포인트 퀀텀 마에스트로(Quantum Maestro) 175 ▲체크포인트 퀀텀 스마트-1 보안 관리(Quantum Smart-1 Security Management)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필요에 따라 워크로드를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사이에서 보다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체크포인트의 이타이 그린버그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은 “체크포인트의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 보안 솔루션은 복잡하지 않게 기업의 성능과 확장성을 향상시킨다”라며, “퀀텀 제품군은 제로트러스트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을 통해 위협을 격리시켜서 고도화된 공격으로부터 조직의 데이터센터를 보호한다”라고 말했다. 

회사에 따르면 체크포인트 R81.10 소프트웨어는 기업들이 공격을 차단할 수 있도록 모든 네트워크를 위해 설계된 60개 이상의 AI 및 ML 위협 방지 엔진을 포함한 가장 고도화된 방어를 제공한다. 제로데이 위협에 대한 완전한 보호를 위해 모든 게이트웨이는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체크포인트 R81.10은 보안 운영 효율성을 크게 개선하며, 웹브라우저에서 전체 네트워크 패브릭에 대해 체크포인트의 통합된 보안 관리를 배포할 수 있는 가장 빠른 경로를 기업에 제공한다. 따라서, 배포에 시간이 소요되지 않으며, 지속적인 유지보수 또는 수동 업데이트가 필요치 않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체크포인트 마에스트로 오케스트레이션은 단일 퀀텀 게이트웨이 오케스트레이션에서 몇 분 안에 최대 52개까지의 게이트웨이를 추가해 용량과 성능의 확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업들에 유연성을 제공하는 한편, 높은 수준의 위협 방지 처리량을 가능케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새로운 체크포인트 퀀텀 마에스트로 175(Check Point Quantum Maestro 175)는 초당 3.2 테라비트의 패브릭 용량을 제공하며, 최대의 하이퍼스케일 오케스트레이션을 위해 10기가비트 이더넷 포트 수를 두 배 보강했다.

체크포인트의 4가지 새로운 퀀텀 스마트-1 보안 관리(Quantum Smart-1 Security Management)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해 보안 관리자는 수요에 따라 관리하는 게이트웨이를 확장할 수 있으며, 불과 5분 안에 용량을 두 배로 확대할 수 있다. 새로운 보안관리 플랫폼은 모든 네트워크의 확장을 처리할 수 있도록 완전한 위협 가시성과 향상된 시스템 탄력성, 그리고 조직 인프라 전반에 대한 로그 관리 역량을 제공한다.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는 체크포인트 R81.10, 퀀텀 마에스트로(Quantum Maestro), 그리고 퀀텀 스마트-1(Quantum Smart-1) 보안관리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조직들이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에 보안을 유지하는 방식에 혁신을 가져오고 있다. 조직들은 이제 데이터 센터 업무 흐름에 대한 오케스트레이션을 간소화하고 수요에 따라 보안 게이트웨이를 확장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