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CA 테크놀로지스, ‘API·모바일 앱·클라우드 서비스’ 보호 및 관리 솔루션 출시

2014.03.12 편집부  |  ARN
한국CA 테크놀로지스(www.ca.com/kr)는 계정 및 접근 관리(IAM)를 바탕으로 클라우드·웹·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관리하는 모빌리티 및 사용자프로그래밍인터페이스(API) 신제품을 출시했다.

‘CA 레이어 7 API 포털’은 브랜디드 온라인 인터페이스 제작을 간소화해 개발자는 빠르게 API를 찾고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개발자는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추적하는데 필요한 모든 디자인 타임 리소스에 접근할 수 있다. API 포털 최신 버전은 ▲API 발견, 양방향 다큐멘테이션 및 탐색 ▲개발자가 한 번의 클릭으로 애플리케이션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API 그룹핑과 첨단 패키징 ▲보안 기능을 손쉽게 애플리케이션에 추가하기 위한 CA 레이어 7 모바일 액세스 게이트웨이와의 통합을 제공한다.

‘CA 레이어 7 모바일 액세스 게이트웨이’는 내부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보안 인프라를 모바일에 맞게 변환하는 과정을 단순화한다. API를 통해 노출되는 정보의 보안 및 관리 정책을 유지하고 통제할 수 있는 중앙집중식 방안을 지원하는 한편, 애플리케이션 최종사용자에게 일관된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사용자, 앱, 기기의 안전한 인증을 위해 모바일 앱에서 토큰 핸들링과 단일 인증 로그인 통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보안 소프트웨어개발키트(SDK)를 제공한다. CA 레이어 7 모바일 액세스 게이트웨이는 ▲네이티브 모바일 앱의 CA사이트마인더 SSO 크리덴셜 확장을 위해 CA 사이트마인더 세션 쿠키들과 모바일 SDK 통합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앱으로 소셜 로그인을 가능하게 해 보안과 거버넌스를 유지하는 한편 사용자에게 편의 제공 ▲어도비 폰갭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개발 프레임워크 지원 기능을 제공한다.

‘CA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매니지먼트(CA MAM)’는 BYOD(Bring Your Own Device)를 도입한 기업을 위해 개발된 새로운 솔루션이다. CA MAM은 모바일 앱 접속 정책을 세분화된 수준에서 역동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CA의 스마트 컨테이너화 기술을 사용한다. 지오펜싱(Geo-fencing), 타임펜싱(Time-fencing), 네트워크펜싱(Network-fencing)과 고급 인증 기능은 지역·시간·네트워크와 관련된 세분화된 접속 정책을 확정 및 실행하며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앱의 보안을 더욱 강화한다.

CA 고급 인증의 현재 출시 버전은 다양한 강력한 인증 크리덴셜과 모바일 환경을 위한 리스크 기반 평가 툴을 제공해, 새로운 솔루션을 보완한다. CA 고급 인증 솔루션은 강력한 인증 기능을 모바일 앱에 설치하는 SDK를 제공한다. 공개키기반구조(PKI)나 일회용비밀번호(OTP) 소프트웨어 크리덴셜을 활용하는 옵션을 통해 보안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준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