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퓨어스토리지,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비즈니스 모델 ‘포에버 플래시’ 출시

2014.02.10 편집부  |  CIO KR
퓨어스토리지(www.purestorage.com)가 고객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구입 및 유지보수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 ‘포에버 플래시(Forever Flash)’를 출시했다.

퓨어스토리지는 새로운 모델이 구축 수명주기에 걸쳐 스토리지 소유 비용을 대폭 절감하고, 가동 중 장비 업그레이드 플랜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스토리지 다운타임이 없으며, 고비용 및 고위험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가 필요없다고 설명했다.

지금까지 퓨어스토리지는 대부분의 스토리지 벤더와 같은 방법으로 플래시 어레이 및 유지 보수 서비스 계약(M&S)를 판매해왔지만, 이번에 발표한 접근방식은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평생 비용과 복잡성을 줄여줄 수 있다고 밝혔다. 고객이 최초 장비를 구입하면, 필요에 따라 스토리지 소유권 라이프스타일과 M&S 계약을 최적화할 수 있고 덧붙였다.

포에버 플래시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업그레이드마다 재설정(Fresh Every Upgrade)
▲3년마다 무료(Free Every Three)으로 구분된다.

용량 추가 및 컨트롤러 업그레이드를 통해 스토리지 어레이를 확장하려는 고객의 경우, 전체 어레이에 대한 유지보수를 당시 첫 해 요금으로 재설정할 수 있어, 고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지보수 비용/TB를 절감할 수 있다.

스토리지를 구매한 업체는 2년의 추가 유지보수 서비스를 구입해 컨트롤러 업그레이드 자격을 얻은 후 4년 또는 7년차에 유지보수 계약을 연장하면, 매 3년마다 컨트롤러 업그레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퓨어스토리지의 스캇 디첸 CEO는 “포에버 플래시는 퓨어스토리지 파트너를 통해 제공되는 글로벌 프로그램이지만 참가자는 변경될 수 있다”며, “포에버 플래시는 수요 창출을 가속화하고, 계정 소유권을 강화하며 더 나은 수익성을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