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비즈니스|경제

퓨어스토리지, 아태 공략 강화 "한국 시장 글로벌 2위도 기대"

2014.01.24 Brian Cheon  |  CIO KR
"2014년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대한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한국은 미국에 이어 전세계 두번째 규모의 시장 규모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퓨어스토리지가 24일 삼성동에서 2014년 비즈니스 전략을 발표했다. 이 자리를 위해 방한한 마이클 콘웰 퓨어스토리지 아태 총괄 부사장은 아태지역 성장세가 가파르다며 일본, 호주, 싱가폴, 한국 등 아태지역 4대 시장에 대한 집중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플래시 전문가이기도 한 콘웰 부사장은 "한국 시장의 경우 엔터프라이즈 IT 환경이 성숙해 있어 성장세가 특히 가파르다. 또 최대의 플래시 공급사인 삼성전자가 있다는 점도 한국 시장에 주목하는 이유"라고 전했다.

실제로 지난 해 설립된 퓨어스토리지코리아(지사장 강민우)는 설립 첫 해 10여 곳의 고객 사를 확보한데 이어 올해 스토리지 분야 3위에 오른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강민우 지사장은 "시장 호응을 감안할 때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콘웰 부사장은 플래시를 통한 새로운 차원의 스토리지 전문 기업 구현을 위해 3가지 전략을 제시했다. 도입 및 설치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고객 만족도에 더욱 집중하고 원활한 엔터프라이즈 지원을 강화한다는 것이 그것이다.

그는 "지난 6개월 간 배치된 퓨어스토리지 제품은 99.999%의 가동율을 기록했다. 넷프로모터 점수 또한 경쟁사를 크게 압도하고 있다. 7년까지 선택할 수 있는 지원 서비스 역시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부분"라고 강조했다.



'올 플래시 엔터프라이즈' 전략을 통해 기업이 사용하는 모든 스토리지를 플래시로 구현한다는 비전을 제시하는 퓨어스토리지는, 역사상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 중인 스토리지 기업이다. 특히 인라인 중복제거 및 압축 기술을 통해 플래시 스토리지의 가격 장벽을 낮춤으로써 빠른 성능과 효율성을 중시하는 기업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