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마드라스체크, ‘협업툴 플로우’ 고객사 맞춤 클라우드 호스팅형 서비스 출시

2021.04.07 편집부  |  CIO KR
마드라스체크의 협업툴 플로우가 클라우드 공간에 고객사 별로 독립된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호스팅형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업체 측이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플로우는 이미 SaaS형 서비스와 사내서버설치형(On-Premise)을 모두 제공하고 있으며 2,000개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클라우드 호스팅형 서비스는 AWS(Amazon Web Service), KT 클라우드와 같은 퍼블릭 클라우드 공간에 고객사별로 완전히 독립된 서비스를 설치해주는 서비스이다.

클라우드 호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에는 좀 더 유연한 사내 레거시 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완전히 독립된 형태로 데이터를 저장/조회할 수 있어 더욱 강력한 데이터 통제권을 가질 수 있게 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클라우드 호스팅형 서비스는 고객사 규모에 따라 사용량을 예측하며, 사내 시스템 연동 및 보안관련 정책을 확인하는 등 컨설팅 과정을 거친다. 그리고 고객사에 맞는 최적화되고 안정적인 표준 시스템 아키텍처로 공급된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이미 이랜드리테일 등의 대형 고객사에 해당 서비스의 안정성이 검증됐으며 사내 서버 구축형(On-Premise)에 비해 빠른 기간내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