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스토리지

아크서브, 전 제품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2021.04.06 편집부  |  CIO KR
아크서브가 자사의 전 제품이 GS 1등급 인증 획득 후 최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됐다고 밝혔다. 이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은 아크서브 총판인 오오씨아이를 통해 이뤄졌다.

아크서브는 이번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으로 기존 공공분야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들이 쉽게 자사 데이터보호 제품을 도입할 수 있게 돼 공공시장 매출 비중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크서브 측은 약 15%였던 공공분야 매출비중이 20%를 넘어설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번에 쇼핑몰에 등록된 아크서브의 ‘아크서브 UDP(Unified Data Protection)’는 클라우드, 가상 및 물리 환경에 최적화된 올인원(ALL-in-ONE) 재해 복구 및 백업 솔루션이다. ‘아크서브 UDP’는 엔터프라이즈 급 기술을 기존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의 복잡성 없이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 보호 기능을 윈도우, 리눅스 환경에서 제공하는 올인원(ALL-in-ONE) 솔루션으로 결합했다. 

또 다른 제품인 ‘아크서브 컨티뉴어스 어베일러빌러티(Arcserve Continuous Availability)’는 기존의 RHA(Replication & High Availability)로서 이미 시장에서 입증된 기술을 적용해 애플리케이션 및 시스템의 비즈니스 연속성 및 서버 이중화를 보장하며 SLA를 제공한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업체에 따르면 ‘아크서브 컨티뉴어스 어베일러빌리티’는 운영체제와 비정형 데이터 및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을 비동기 방식으로 실시간 복제해, 윈도우 및 리눅스 시스템의 데이터를 로컬, 원격 또는 클라우드에서 프로비저닝된 스탠바이(Standby) 물리 또는 가상 시스템과 동기화한다.

‘아크서브 백업(Arcserve Backup)’은 기존 고전 백업 환경에 강력한 중복 제거 기능을 통합해 데이터 보호의 경제성을 향상시키는 고유한 기술로 설계된 포괄적인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이다. 

오오씨아이 정일형 대표는 “아크서브 제품은 GS 1등급을 받아 시장에서 우수제품으로 인정받았으며, 이번 나라장터 제3자단가계약 체결로 인해 더욱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며, “우수한 기술지원을 통해 점유율을 높이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