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AI / 애플리케이션

와이즈스톤-앱테스트에이아이, MOU 체결…“QA 자동화 시장 확대 위해 협업”

2021.02.18 편집부  |  CIO KR
와이즈스톤이 앱테스트에이아이와 QA 자동화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앱테스트에이아이는 인공지능 기반 테스트 자동화 전문기업으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모바일 앱과 웹을 자동으로 테스트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앱테스트에이아이(apptest.ai)’를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상호 협력해 QA 자동화 사업 분야에서 공동의 영업 및 사업을 진행한다.

양사가 합의한 주요 내용은 ▲QA 자동화 시장 확대를 위한 공동의 노력 ▲상호 간의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공동의 영업을 위한 노력 ▲공동의 영업기회 창출을 위한 노력 ▲QA 영역에서 인적 서비스와 AI 기반 자동화 서비스의 협업을 통한 공동의 사업 전개 등이다.

와이즈스톤 이영석 대표이사는 “현재 와이즈스톤이 제공하는 인공지능(AI) 기반의 SW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에그플랜트(Eggplant)’와 같은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기업이 늘었다”라며, “이러한 시장 흐름에 따라 와이즈스톤은 테스트 커버리지를 확장하기 위한 해결책의 일환으로 앱테스트에이아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