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비즈니스|경제

시스코 코리아, 정경원 사장 선임

2013.09.04 편집부  |  CIO KR
시스코 코리아(www.cisco.com/kr)가 신임 사장에 정경원 시만텍코리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정경원 사장은 10월 1일부터 시스코 코리아에서 근무를 시작할 계획이다.

회사는 정경원 사장이 한국에서의 모든 시스코 활동과 운영을 총괄하게 된다며, 고객사들이 혁신적인 기술 활용을 통해 성장 및 시장 리더십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돕는데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시스코의 혁신 역량을 통해 고객이 시장 전환에 따른 새로운 비즈니스 과제를 유연하고 기민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경원 사장은 쌍용정보통신을 거쳐 한국HP와 시만텍코리아에서 근무했다. 특히 최근까지 근무한 시만텍코리아에서는 국내 비즈니스 성장에 그게 기여한 바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시스코의 하이메 바예스 아시아 태평양 총괄 사장은 “정 사장이 다국적 기업에서 다년간 경영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인정받은 탄탄한 성과와 탁월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시스코 코리아의 비즈니스 가속화는 물론, 국내 고객들의 경영혁신을 적극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