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가상화 / 모바일 / 애플리케이션

VM웨어, 신규 모바일 포트폴리오 공개

2013.08.29 편집부  |  CIO KR
VM웨어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VM월드 2013’에서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관리 솔루션과 새로운 모바일 분야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VM웨어는 ‘DaaS(Desktop as a Service)’, VM웨어 솔루션을 탑재한 스마트폰의 추가, 새로운 모바일 파트너들을 소개했으며, 기기와 업무 관리 기능을 통합 지원하는 VM웨어 호리즌 스위트(Horizon Suite)의 업그레이드된 기능도 공개했다.

VM웨어는 VDI(데스크톱 가상화) 전문가가 부족한 기업이 가상 데스크톱 환경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호리즌 뷰(Horizon View) 도입 옵션으로 DaaS를 선보였고, 이 서비스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스크톱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 사용자들에게 향상된 모빌리티와 접근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DaaS는 v클라우드 파트너를 통해 상용화되며, 올해 말까지 VM웨어 v클라우드 하이브리드 서비스에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에 추가로 발표된 VM웨어 호리즌 워크스페이스 탑재 스마트폰은 미국 주요 통신업체 전체를 통해 상용화되는 LG G2와 버라이즌 와이어리스를 통해 상용화되는 모토로라 드로이드 스마트폰 시리즈와 HTC One이다. 

VM웨어 호리즌 워크스페이스는 IT부서가 하나의 통합된 플랫폼 안에서 모바일 근무환경을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게 해주는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최근 업그레이드된 VM웨어 호리즌 워크스페이스 1.5는 호리즌 워크스페이스에 호리즌 모바일 솔루션을 통합해 안드로이드 기반의 기기들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는 단일화된 통합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고 VM웨어는 밝혔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에서 VM웨어는 소니, HTC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소니는 올해 VM웨어의 모바일 솔루션을 탑재한 스마트폰을 선보일 예정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