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통신|네트워크

시스코, ‘시스코 비즈니스 스위치’ 출시…“중소기업 생존 경쟁력 높인다”

2020.12.16 편집부  |  CIO KR
시스코 시스템즈가 중소기업 네트워크 환경에 최적화된 새로운 스위치 제품 ‘시스코 비즈니스 스위치(Cisco Business Switches)’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시스코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급변하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돕고 생존 경쟁력을 높이는데 적극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시스코 비즈니스 스위치는 소규모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위한 핵심 구성 요소로, 간편한 구축과 유연한 관리, 보안이 철저한 안전성을 갖췄다. 시스코 비즈니스 스위치는 자사의 웹 기반 툴 또는 시스코 비즈니스 대시보드(Cisco Business Dashboard)를 활용해 네트워킹 인프라 성능 모니터링을 비롯한 유지 관리 작업이 간편하다.

또한 시스코 비즈니스 스위치는 8개에서 최대 48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연결 포트를 제공하며, 기가비트 또는 10기가비트 업링크, PoE+(이더넷 전원 장치)를 지원해 기업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유연성을 보장한다. 이 밖에도 시스코의 우수한 보안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인 정보와 기업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시스코는 네이버에 온라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cisco)를 열었다. 시스코 공식 파트너가 운영하는 시스코 온라인 스토어는 중소기업에 특화된 제품을 판매하는 채널로, 중소기업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이를 도입하도록 지원한다. 시스코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이번에 출시된 시스코 비즈니스 스위치를 비롯해 액세스 포인트(AP), 라우터 등 시스코의 다양한 중소기업용 솔루션들을 판매한다.

시스코코리아 조범구 대표는 “시스코는 소규모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IT 솔루션 패키지 시스코 디자인드(Cisco Designed), 재정적 부담을 덜어주는 0% 파이낸싱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며 중소기업의 생존력 제고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