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인포섹, 침해사고 전문대응팀 ‘탑서트’ 전략적 강화

2013.07.04 편집부  |  CIO KR
보안관제전문업체 인포섹(www.skinfosec.co.kr)이 침해사고 전문대응팀 ‘탑서트(Top-CERT)’를 전략적으로 강화하고, 향상된 대응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탑서트는 지능형지속가능위협(APT) 공격이나 해킹 사고가 발생할 경우 고객에 즉각 투입돼 사고 원인을 파악하고 대책을 수립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포렌직(Forensic) 전문 조직이라고 인포섹은 설명했다.

인포섹은 최근 탑서트에 해킹사고 및 악성코드 분석 전문 인력을 충원해 대규모 해킹사고에 신속하게 대응 할 수 있는 체계를 갖췄다고 전했다.

이들 전문 인력은 해킹 흔적을 파악하는 침해흔적 조사 서비스와 해킹분석 대응서비스를 실시하고, 해킹 사고 이후, 보안 사고의 원인을 관리적, 기술적 관점에서 분석하며 근본적인 해결책 제시를 통해 기업 보안 전략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인포섹 솔루션/관제사업부분장 조래현 전무는 “탑서트는 최근 발생한 지능형지속가능위협(APT) 공격에 신속한 대응을 실시하면서 실력을 입증 받은 최고의 보안 전문가 집단"이라며 "최신 해킹 기법 및 침해 사고 대응 프로세스를 연구하고 대응방안 및 분석 방법론을 제시를 통해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는 조직으로 양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