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모바일 / 애플리케이션

큐냅, NVR 관리 운영체제 ‘V모바일 2.0’ 무료 배포

2013.06.26 편집부  |  CIO KR
한성SMB솔루션(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스마트 폰으로 NVR(네트워크 영상 감시) 스토리지에 접속해 원격으로 감시 카메라를 모니터하고 녹화 영상을 재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관리 운영체제인 ‘V모바일(VMobile) 2.0’을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V모바일 2.0은 큐냅의 독자적인 임베디드 리눅스 기반의 OS로, 윈도우 OS에 비해 높은 보안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NVR용으로 최적화돼 가볍고, 성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저전력으로 운영할 수 있다고 한성SMB는 설명했다.

V모바일 2.0은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선했으며, 감시 모니터링 기록 관리, 사고 또는 관심을 가져야 할 만한 즉각적인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이벤트 공유 버튼을 추가했다고. 이벤트 발생 시에 공유 버튼을 클릭하면 이메일 또는 SMS로 보안 요원에게 이벤트를 신속하게 알릴 수 있고, 영상물은 다양한 SNS 앱으로 공유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큐냅의 앤드류 유 제품 총괄 책임자는 “자사 고객들은 실제로 V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외부에서도 실시간 영상 감시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해졌다는 점에서 큰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한 V모바일 2.0은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주요 관리 기능을 추가하여 영상 감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한성SMB 전도영 과장은 “한국에서도 보안감시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다”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큐냅은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