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티맥스, ‘티맥스데이 2020’ 12월 9일 온라인 개최

2020.11.26 편집부  |  CIO KR
티맥스 3사(티맥스소프트, 티맥스데이터, 티맥스A&C)는 12월 9일, 10일 양일 동안 온라인을 통해 ‘티맥스데이 2020’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티맥스는 ‘상상이 현실이 되다: A&C SaaS’라는 메인 슬로건 하에서 AI 및 콜라보레이션(협업)과 관련된 다양한 상상과, 그 상상을 현실로 만들 티맥스의 AI·콜라보레이션 기반 제품 및 솔루션을 다룰 예정이다.
 

‘티맥스데이’는 고객·파트너·일반 참여자를 대상으로 티맥스의 IT 전략과 신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하는 연례 행사다. 그동안은 오프라인 행사 중심으로 진행됐으나, 올해는 코로나19 관련 정부 지침을 고려해 온라인 개최를 시행한다.

먼저 첫 날에는 기업 생산성 극대화를 위해 사람과 사람, AI와 사람, AI와 AI가 이루는 새로운 협업 형태와 이를 위해 필요한 플랫폼 및 아키텍처를 제시한다.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전환에 이어 AI 기술을 중심으로 전개될 ‘AI·콜라보레이션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기업이 갖추어야 할 AI 기반 협업 체계를 만날 수 있다. 기업의 AI 활용 역량 극대화를 위해 필요한 클라우드 플랫폼·데이터베이스·미들웨어·UI/UX·애플리케이션 단에서의 혁신 전략인 ‘5 모더나이제이션’과 A&C 플랫폼을 제시한다.

첫 날 세션이 전략 및 방법론 위주였다면 두 번째 행사에서는 해당 전략을 구체화할 수 있는 티맥스의 제품과 SaaS 솔루션을 소개한다.

▲인간과 AI의 역량을 융합해 협업 지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하이퍼스페이스(HyperSpace)’ ▲AI 시대의 업무 혁신을 이끌어갈 기업용 SaaS ‘하이퍼컴퍼니(HyperCompany)’ ▲강력한 AI 원천 기술로 탄생한 초 개인화 교육 서비스 ‘하이퍼스터디(HyperStudy)’가 그 주인공이다.

티맥스는 양 일간 선보이는 전략과 이를 뒷받침하는 솔루션을 통해 AI와 인간이 협업하는 새로운 업무 환경인 ‘하이퍼월드(HyperWorld)’를 제시한다. 강력한 시스템 소프트웨어 기술력을 토대로 AI, 클라우드 기반 혁신 SaaS를 개발하고 최적의 협업 지성을 창출해 미래의 AI 기반 근무 환경을 이끌겠다는 다짐이다.

시청을 원하면 티맥스데이 2020 등록 페이지(https://tmaxday.tmax.co.kr/)에서 참가 등록할 수 있다. 신청자 및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스마트워치, 로봇청소기, 마사지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