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소비자IT

델 코리아, 게이밍 컴퓨터 에일리언웨어 신제품 출시

2013.06.11 편집부  |  CIO KR
델인터내셔널(이하 델 코리아)이 고성능 게이밍PC인 에일리언웨어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에일리언웨어 14, 17 노트북과 X51데스크톱은 새로운 디자인과 기대 이상의 성능, 놀라울 만큼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델 코리아 관계자는 “에일리언웨어 14는 어떤 작업도 처리하는 고성능에 백팩에 딱 맞는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갖췄다”며, “에일리언웨어 17은 최신 기술의 집약체로 실감나는 그래픽 경험이 강점이고, 데스크톱X51은 어느 장소에서나 배치가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라고 밝혔다.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눈부심 방지 LCD를 탑재했으며 프리미엄 풀 HD IPS패널 옵션까지 선택 가능하다. 이는 넓은 시야를 확보해 어떤 조건에서도 자유롭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델 코리아는 설명했다.

또 업데이트 된 에일리언웨어 코멘드 센터(Alienware Command Center)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친화적인 에일리언웨어 만의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 맞춤의 하나의 중앙 허브 관리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델 코리아 마케팅 총괄 박재표 상무는 “에일리언웨어 신제품은 최상급 PC라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기 위해 델에서 내놓은 야심작”이라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초고성능 사양으로 중무장해 게임 이용자뿐 아니라 남들과 차별화된 고성능 PC를 원하는 이용자를 위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델 코리아는 에일리언웨어 출시를 기념해 6월 11일부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ellKorea) 팬페이지 내에서 진행하며,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