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델, 데이터보호 및 사이버보안 강화 위한 어플라이언스 ‘파워프로텍트 DP 시리즈’ 출시

2020.11.13 편집부  |  CIO KR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가 차세대 통합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인 ‘델 EMC 파워프로텍트 DP 시리즈(Dell EMC PowerProtect DP series)’ 통합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파워프로텍트 DP 시리즈는 백업, 복원, 복제, 중복제거를 비롯해 재해 복구를 통한 클라우드 준비도(readiness) 향상, 퍼블릭 클라우드에 대한 장기 보존 기능을 제공한다. 

곡객들은 폭발적인 데이터 성장에 대비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올인원 솔루션을 통해 복잡성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된 파워프로텍트 DP 시리즈의 주요 특장점은 ▲더 빨라진 성능 ▲더 향상된 효율성 ▲에너지 절감 등이다. 

파워프로텍트 DP 시리즈는 이전 제품 대비 최대 38% 빠른 백업과 45% 빠른 복원을 지원하며, 최대 50% 높은 IOPS(초당 입출력 횟수)로 즉각적인 액세스와 복원을 지원해, 핵심 데이터를 보다 쉽고 빠르게 복구할 수 있다. 

또한 30% 늘어난 논리적 용량으로 최대 1PB의 가용 용량을 제공하며, 최대 65:1의 데이터 절감을 지원해, 동일한 공간 내 더 많은 데이터를 담는 비용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이전 세대 제품 대비 전력 소비를 23% 줄여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한편, 델 테크놀로지스는 ‘델 EMC 파워프로텍트 사이버 리커버리(Dell EMC PowerProtect Cyber Recovery)’를 통해 쉘터드 하버(Sheltered Harbor)의 첫번째 공인 온프레미스 턴키 데이터 볼트(data vault) 솔루션 공급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파워프로텍트 사이버 리커버리는 랜섬웨어에서 내부자 공격에 이르는 각종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한다. 솔루션에 내장된 ‘사이버센스(CyberSense)’의 분석 및 머신러닝 기능을 통해 데이터 무결성을 모니터링해 데이터의 지속적인 품질을 보장하며, 포렌식 도구를 통해 공격을 탐지, 진단 및 치료한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파워프로텍트 데이터 매니저(PowerProtect Data Manager) 소프트웨어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클라우드, VM웨어 및 쿠버네티스(Kubernetes) 환경을 운영하는 파워프로텍트 어플라이언스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AWS의 인-클라우드(in-cloud) 워크로드를 보호함으로써,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김경진 총괄사장은 “현대적인 IT 환경을 구축하는 과정에서 디지털 자산에 대한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보호 솔루션은 최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라며, “델 테크놀로지스는 파워프로텍트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발전시켜 나감으로써 최신 워크로드에 요구되는 기능들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