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스토리지

퀀텀, 라이프사이클 전반 관리 위해 포트폴리오 확장

2020.11.11 편집부  |  CIO KR
퀀텀코리아(www.quantum.com/kr)는 고객들이 라이프사이클 전반에서 비디오 및 비정형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분류, 관리,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자사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밝혔다. 

퀀텀의 확장된 포트폴리오에는 ▲퀀텀 ATFS ▲퀀텀 스토어넥스트(StorNext) 7 파일 시스템 ▲퀀텀 액티브스케일 오브젝트 스토리지 등이 포함된다. 



퀀텀 ATFS는 통합된 데이터 분류 기능을 지원하는 새로운 파일 기반의 스토리지 플랫폼으로, 최적의 시간과 위치에서 데이터를 시각화, 자동화 및 목적에 맞게 배치한다.

퀀텀 스토어넥스트 7 파일 시스템은 퀀텀의 고성능 파일 시스템의 최신 버전으로서, 높은 처리량과 저지연(low latency) 워크로드를 위해 NVMe 기반으로 데이터 배치를 자동화한다.

퀀텀은 중요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오브젝트 록(object lock) 등의 새로운 기능과 함께, 더 작은 용량의 3노드 오브젝트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액티브스케일(ActiveScale) 제품군을 확장했다.

새로운 솔루션은 고객이 원하는 용량만큼 소프트웨어 구독 라이선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가격 정책은 비정형 데이터 관리를 위해 조직의 요구사항에 맞는 구매 및 구축 옵션을 제공하겠다는 퀀텀의 약속이 반영된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솔루션은 11월 25일에 개최되는 온라인 세미나 ‘버추얼Q 트랜스폼(VirtualQ | TRANSFORM)’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퀀텀의 제이미 레너 CEO는 “우리는 혁신에 집중하여 고객들이 가장 시급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비디오 및 비정형 데이터의 가치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에 확장된 포트폴리오는 이러한 모델을 구현하는데 매우 중요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