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메쉬코리아, 마케팅 조직 확대…이연경 CMO 영입

2020.11.11 편집부  |  CIO KR
IT 기반의 종합 물류 브랜드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는 마케팅 조직을 확대하고, 이연경 전 아주호텔앤리조트 상무를 최고마케팅책임자(CMO, Chief Marketing Officer)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메쉬코리아는 IT와 영업 중심의 역량을 마케팅과 브랜딩 등으로 확대 강화하고, IT와 물류가 결합된 새로운 인프라기업으로서 활동을 다각도로 펼치기 위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와 이를 총괄할 CMO직을 신설했다. 

메쉬코리아는 향후 미디어커머스, 외식 프랜차이즈, 식음료, H&B 드럭스토어, 화장품 등 다양한 고객들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브랜딩 컨설팅 영역을 추가해 고객을 지원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메쉬코리아는 아우디코리아, 아주그룹 등 유수의 기업에서 20년 이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 온 이연경 전 상무를 영입해, CMO로 신규 선임했다. 
 

메쉬코리아 이연경 CMO는 “디지털 종합물류 플랫폼인 메쉬코리아를 널리 알려 고객의 성공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역량을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는 “이연경 CMO 선임을 통해 메쉬코리아의 역량이 강화되고 더 많은 기업 고객들과 소통하길 기대한다”며 “기업은 핵심역량인 상품기획, 제작 등 역할에 집중하고 주문부터 배송까지 물류 전 과정의 효율적인 운영을 메쉬코리아를 통해 진행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