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이글루시큐리티-코레일네트웍스, 융복합솔루션 유통 관련 계약 체결

2013.04.18 편집부  |  ITWorld
이글루시큐리티(www.igloosec.co.kr)가 코레일네트웍스(www.korailnetworks.com)와 철도 산업 분야 융복합사업 제휴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이글루시큐리티는 자사의 융복합솔루션인 ‘라이거-1(LIGER-1)’에 대한 영업 및 판매 권리를 코레일네트웍스에 부여하고 향후 코레일네트웍스가 보유한 유통망을 통해 철도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융복합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레일네트웍스는 최근에 IT 기업의 특화된 솔루션을 판매하는 IT솔루션 유통사업을 펼치고 있는데, 대국민 서비스 향상에 일조할 수 있는 솔루션을 발굴하고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협력 업체 계약 체결을 통한 상생협력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글루시큐리티의 라이거-1은 물리보안과 정보보안, 환경 안전 신호를 분석한 뒤 의미있는 보안위험관리 정보로 가공해 전사차원의 보안 관리와 통제가 가능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라이거-1은 CCTV와 같은 각종 물리보안 장비 및 시설관리 센서로부터 수집된 정보를 통합관제센터에 자동 통보시켜주는데 3D 현장 영상과 장비 위치정보 등을 효과적으로 조합하여 보다 입체적인 통합관제 기능을 제공한다. 이글루시큐리티는 특히 라이거-1의 직관적인 화면은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이해할 수 있어 손쉽게 건물과 시설물의 통합관제를 수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