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한글과컴퓨터, KLPGA 프로골퍼 3인 홍보대사 선정

2013.03.13 편집부  |  CIO KR
한글과컴퓨터(www.hancom.com 이하 한컴)는 KLPGA에서 활약 중인 국내 정상급 여성프로골퍼 김하늘, 양수진, 이정화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는 계약식을 판교 한컴사옥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컴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김하늘, 양수진, 이정화 선수는 향후 진행되는 KLPGA 및 LPGA의 전 경기에 한컴의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 모자 등을 착용하게 되며, 한컴이 올해 출시를 계획 중인 주요 소프트웨어 제품의 광고와 마케팅 활동에 참여, 국내 및 해외에서 홍보대사로서 한컴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홍보대사로 선정된 골퍼 김하늘은 2006년 LPGA에 프로 데뷔한 후 2011년 KLPGA 4관왕을 비롯, 2년 연속 상금랭킹 1위 및 올해의 선수로 선정되는 등 통산 7승을 거두며 KLPGA의 간판스타로 손꼽히는 최정상급 선수이다. 양수진 역시 KLPGA의 스타골퍼로 2009년 데뷔한 후 총 4회의 우승을 거둔 정상급 기량을 갖춘 선수로 인정받고 있다. 이정화는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2012년 정규투어 시드전 2위로 통과하여, 2013년 신인왕에 도전하는 기대주 루키이다.

한컴은 국내 정상급 프로 골퍼들을 홍보대사로 선정한 것을 계기로, 올 한해 출시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제품의 본격적인 마케팅에 시동을 걸게 되었다. 한컴은 올 한해 대표 제품인 ‘한컴오피스’, 모바일/클라우드 오피스인 ‘씽크프리’의 신제품을 출시하는 한편, 디지털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인 ‘이지포토’ 등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인 제품 출시 역시 앞두고 있다.

한컴은 이와 같은 신제품의 적극적 고객 마케팅과 기업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사용자들에게 친근하고 전문적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스포츠 스타들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유망 선수들이 국내는 물론 해외 대회 출전으로 기량을 높여가고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기업 브랜드 가치 상승도 기대하고 있다.

한컴은 올해 다각적인 제품과 시장 확산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는 종합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