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익스트러스, MDM 탑재 어플라이언스 서버 출시

2013.01.29 편집부  |  CIO KR
익스트러스(www.extrus.co.kr)는 MDM(Mobile Device Management) 솔루션을 탑재한 어플라이언스 서버(Appliance Server)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DM은 기업 및 조직 내 기업 자산으로서의 모바일 기기의 개인별, 부서별 사용 정책을 제어 관리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의 소프트웨어 배포, 실시간 진단, 컨트롤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솔루션. 자사의 MDM 솔루션인 ‘Exafe MDM’을 ‘디지털헨지’(www.digitalhenge.com)의 서버에 탑재해 MDM 전용 어플라이언스 서버를 이번에 선보이게 됐다.



이번 어플라이언스 서버는 ‘Exafe MDM’의 쉽고 빠른 설치, 유지보수 등의 장점이 서버탑재에도 용이해 서버 일체형으로 출시결정을 내릴 수 있었다.

이 제품은 기존 ‘Exafe MDM’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하면서도 설치시간 및 비용을 줄일 수가 있다. 스마트기기의 도난/분실시 위치정보 조회 및 중요데이터 삭제를 할 수 있으며, 스마트기기의 상태정보를 주기적으로 관리하는 자산관리 기능을 지원하고, 스마트기기 내 설치된 앱 사용을 제어할 수 있는 업무 앱 관리를 지원한다.

그리고 스마트기기의 카메라 및 화면 캡처를 이용해 기밀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경로를 차단하고 3G, WiFi, 블루투스의 통신제어와 데이터 전송시 주요 정보에 대한 암호화 및 주요문서를 암호화할 수 있으며, 주요 업무별 조건에 기반한 정책관리를 할 수 있고, 스마트기기 사용 이력에 대한 로그관리와 스마트기기 관제서비스를 지원한다.

익스트러스의 정경수 대표이사는 “지난 약 4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규모가 크고 복잡한 기존 시스템 구조의 대기업 및 정부부처 뿐 아니라 저비용으로 빠른 시간에 도입하고 최대한의 효율을 이끌어내고자 하는 중소기업에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