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CA테크놀로지스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신제품 발표

2013.01.25 편집부  |  CIO KR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가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CA Workload Automation)’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워크로드를 자동화해 비즈니스 서비스 배포 방식에 대한 새로운 방안을 제시한 제품으로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확장된 애플리케이션 및 플랫폼 지원을 통해 분산ㆍ메인프레임ㆍ클라우드 환경에서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은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AE’,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iDash’,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iXP’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지원해 고객이 분산ㆍ메인프레임ㆍ클라우드의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워크로드 관리의 복잡성을 줄이도록 했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새로운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을 통해 고객은 복잡성과 비용을 줄이고 서비스 수준 계약(SLA)을 준수하기 위한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의 통합된 자동화 기능은 IT가 워크로드를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도록 도울 것이다. 메인프레임 zIIP 스페셜티 엔진, SQL 서버 통합 서비스, 웹 서비스, 텐덤 NSK와 같은 새로운 플랫폼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기 때문이다.

향상된 UI에서 관리 작업을 자동화하고, 신속하게 원인을 분석할 수 있는 강력한 모니터링 및 리포팅 기능을 지원해 서비스 수준과 IT 효율을 개선시켰다. 또한 수동 작업을 줄여 복잡한 워크로드 관리 비용을 낮출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