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비즈니스|경제

브로케이드, 신임 CEO에 로이드 카니 임명

2013.01.16 편집부  |  CIO KR
브로케이드(www.brocadekorea.com)는 이사회의 만장일치로 네트워킹 업계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쌓아온 베테랑 로이드 카니를 새로운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카니는 2005년부터 브로케이드의 CEO를 역임한 마이클 클레이코를 대신해, 즉시 CEO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브로케이드 이사회 대표 데이비드 하우스는 “철저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카니 CEO가 브로케이드를 이끌어 줄 가장 이상적인 리더임을 확인했다”며, “혁신 및 운영 효율성을 추구하는 끈질긴 열정과, 지속적인 성장 및 주식가치 상승으로 검증된 많은 업적은 앞으로 브로케이드가 한 단계 도약하는데 있어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니 CEO는 다양한 네트워킹 및 반도체 기업들에서 관리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하이테크 업계에서 30여년간 눈부신 경력을 쌓아왔다. 최근까지 네트워크 가상화 솔루션 공급업체인 엑시고 시스템즈(Xsigo Systems)에서 CEO이자 이사회 일원으로서 클라우드 컴퓨팅 및 SDN(Software-Defined Networking, 소프트웨어정의네트워킹)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활용해 회사가 성장할 수 있도록 크게 기여했다.

카니 CEO는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업체이면서, 후에 IBM 티볼리(Tivoli) 사업부의 핵심부서로 거듭난 마이크로뮤즈(Micromuse) CEO를 역임한 바 있다. 또한, 주니퍼 네트웍스에서 최고운영책임자(COO)를 지내고, 노텔 네트웍스(Nortel Networks)의 코어 IP, 무선 인터넷 및 엔터프라이즈 사업부 사장을 역임하는 등 주요 네트워킹 업체에서 다수의 시니어 리더 직책을 수행했다.

카니 CEO는 “브로케이드의 차별화된 제품과 고객 중심의 경영전략을 통해 오늘날 하이테크 산업계에 일어나고 있는 변화를 이끌어갈 수 있다고 믿는다”며, “주어진 직책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수익성 있는 성장을 가속화하고 더 나은 경영성과를 통해 주주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