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 빅데이터 | 애널리틱스

시큐아이, 빅데이터 처리 기반 통합로그플랫폼 ‘블루맥스 LMS’ 출시

2020.04.28 편집부  |  CIO KR
시큐아이가 통합로그플랫폼 ‘블루맥스 LMS’를 출시하고 통합로그관리시스템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블루맥스 LMS는 최신 빅데이터 처리 기술 탑재로 다양한 보안솔루션·네트워크장비·업무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대용량 로그를 초당 120만개 이상의 빠른 처리 속도로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데이터, 차트 유형, 생성 주기 등을 직접 정의하고 구성할 수 있는 보고서 기능을 제공해 보고서를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사용자는 로그 데이터를 자동으로 인지해 정렬해주는 스마트 파서 기능을 통해 로그 데이터를 일일이 확인하고 정렬해야 하는 불편에서 벗어날 수 있다.

블루맥스 LMS는 또 자사 보안제품뿐 아니라 타회사 솔루션의 통합 로그를 연계해 분석할 수도 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로그나 네트워크 패킷에 대한 통합 분석이 가능해 보안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이밖에 다수의 서버 로그를 분산 수집하고 수집 서버 별 동기화 처리로 빅데이터의 안정적인 처리를 지원한다.

시큐아이 최환진 대표는 “사이버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대용량의 로그를 빠르게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는 통합로그관리시스템은 기업의 필수 요소”라며 “이번 블루맥스 LMS 출시와 함께 관련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