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디지털 디바이스

코그넥스, 인라인 바코드 검증기 ‘데이터맨 475V’ 출시

2020.04.20 편집부  |  CIO KR
코그넥스가 생산 속도의 저하 없이, 코드 인쇄 품질을 검증하는 ‘코그넥스 데이터맨(DataMan) 475V’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그넥스 데이터맨 475V는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s for Standardization)의 글로벌 코드 인쇄 품질 평가 표준을 준수할 수 있도록 1D, 2D 및 직접 부품 인쇄(DPM, Direct Part Mark) 코드에 대해 코드 품질 보고 기능을 제공한다.

바코드 검증기는 코드 판독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바코드 리더기와 달리 코드의 올바른 표시 여부 및 바코드 인쇄 품질의 국제 표준 평가 기준 준수 여부를 판단해 도움을 준다.

회사에 따르면 데이터맨 475V는 고해상도 카메라와 정밀한 광학 및 조명을 통합한 올-인원 하드웨어로, 신뢰성 높은 검증 등급 알고리즘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코그넥스 데이터맨(DataMan) 고속 멀티코어 처리 엔진을 더해, 생산 라인 속도에서도 속도 저하 없이 고속으로 코드 품질 기준인 ISO 표준을 준수하는 바코드 품질 인쇄 검증을 실시한다.

코드의 품질이 저하된 경우, 데이터맨 475V는 사용자에게 즉시 피드백을 보내 인쇄 및 공정 제어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음을 알리고 해결에 필요한 진단 도구를 제공한다. 또한 고급 데이터 전송 기능을 겸비해 자동차, 의료 기기, 소비재, 제약 및 물류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 대한 정확한 품질 관리 정보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그넥스 칼 거스트 선임 부사장 겸 바코드 제품 사업부 책임자는 “바코드 검증은 공급망 전체에 걸쳐 높은 코드 품질을 보장하고 납품된 코드의 인식불가로 인한 제품 폐기, 지불 거절 및 고객 손실을 예방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라며 “코그넥스의 데이터맨 475V는 바코드 검증을 자동화하여 변수가 많은 생산 현장에서도 연구실에서 구현한 높은 수준의 코드 품질을 동일하게 보장한다”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