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클라우드

이노그리드-시스원, 공공 및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 위해 MOU 체결

2020.04.16 편집부  |  CIO KR
이노그리드가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멀티 클라우드와 MSP(Managed Service Provider) 사업 강화를 위해 시스원과 전략적 사업협력를 맺었다고 밝혔다.



양사의 공동사업 분야는 시스원의 IDC 인프라 클라우드 전환과 기존 퍼블릭 고객사들의 효율적인 운영 및 고객 확대를 위해 이노그리드의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 ‘클라우드잇(Cloudit)’과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탭클라우드잇(TabCloudit)’을 적용하는 것이다. 

이노그리드의 클라우드 서비스는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는 모든 방식의 온프레미스, 프라이빗, 퍼블릭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DT시대를 맞아 단일 클라우드에서 모든 워크로드를 담당하기 보다는 멀티 클라우드 도입 기업이 증가하면서 관리 이슈를 간편하게 통합관리할 수 있는 매니지드 서비스 탭클라우드잇을 제공한다.

탭클라우드잇은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선택권과 유연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클라우드 인프라와 자원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 이는 이노그리드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완성된 최신 매니지드 서비스로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그 외 양사의 사업 확대를 위해 시스원이 유지보수하고 있는 300여 개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이노그리드가 준비 중인 공공클라우드(CSAP) 영업도 하반기에 진행 예정에 있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이사는 “DT시대를 맞아 기업이 다양한 구름 위에 올라타고 있다”며 “이노그리드는 모든 방식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눈높이와 풍부한 경험, 구축사례를 통해 시스원과 함께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으로, 고객의 신뢰를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