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레드햇, 클라우드폼즈 1.1 출시

2012.12.11 편집부  |  CIO KR
레드햇이 기업 고객을 위한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 및 기술 전달방식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는 레드햇은, 11일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의 성능을 향상시킨 ‘레드햇 클라우드폼즈 1.1’과 레드햇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합한 2종의 클라우드 솔루션 번들과 서비스를 발표했다.

레드햇 클라우드폼즈는 기업이 IaaS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구축 및 관리하고 사용자가 안전하게 셀프서비스 컴퓨팅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으로서,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및 관리하고 업무 용도에 따라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다.

‘레드햇 하이브리드 IaaS 솔루션’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에 따른 복잡성을 줄여준다.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콤포넌트를 제공함으로써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 시간을 단축시킨다. 이 솔루션에는 가상화 관리(레드햇 엔터프라이즈 가상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 프레임워크(레드햇 클라우드폼즈), 게스트 운영체제(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 함께 필요 시에는 퍼블릭 클라우드 컴퓨팅 시간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레드햇 인증 퍼블릭 클라우드 공급업체)이 포함돼 있다.

또한 레드햇 클라우드 및 가상화 번들을 통해서는 고객들이 클라우드 및 가상화 프로젝트를 한 단계로 통합함으로써 프로젝트 완료를 가속화하고 프로젝트 시간과 총소유비용을 감소할 수 있다. 이 솔루션에는 가상화 관리에서 클라우드 오케스트레이션에 이르기까지 클라우드 구축 및 관리에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시스템 관리 및 애플리케이션 생애주기 관리 기능이 포함돼 있다.

클라우드폼즈 1.1, 레드햇 하이브리드 IaaS 솔루션, 레드햇 클라우드 & 가상화 번들 및 오픈 IaaS 아키텍처 서비스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