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체크포인트, 쓰렛클라우드 시큐리티 서비스 출시

2012.11.16 편집부  |  CIO KR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새로운 보안 서비스인 ‘체크포인트 쓰렛클라우드 시큐리티 서비스(ThreatCloud Security Services)’를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고객들이 전문적인 상시 보안 서비스를 통해 복잡한 위협들로부터 조직의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이 신규 서비스는 고객의 보안 게이트웨이에서 직접 사건을 모니터링하고, 전세계 위협 센서망으로부터 수집된 실시간 위협 데이터를 제공해 사이버범죄에 대항하는 공동 네트워크인 체크포인트의 쓰렛클라우드 보안 인텔리전스 인프라를 활용한다.

쓰렛클라우드 시큐리티 서비스는 글로벌 공동 인텔리전스 통합과 함께 쓰렛클라우드 매니지드 시큐리티 서비스(ThreatCloud Managed Security Service)와 쓰렛클라우드 인시던트 리스펀스(ThreatCloud Incident Response) 등의 새로운 서비스도 제공한다. 쓰렛클라우드 매니지드 시큐리티 서비스는 고객 네트워크와 게이트웨이에서 보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특정 데이터에 기반한 실행 경고를 제공한다.

또한, 매니지드 시큐리티 서비스는 조직의 위협 방지 정책을 조언하고 조정해 보안을 최적화시킨다. 쓰렛클라우드 인시던트 리스펀스는 중요한 보안 사건 발생시 기업들의 대응과 빠른 회복을 위해 고객들에게 실시간 전문가 지원을 제공한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우청하 지사장은 “보안 위협의 복잡성과 빈도 증가로 인해 최상의 시스템으로 무장한 보안팀 조차도 위험에 노출될 수 있고 체크포인트의 신규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중요한 보안 리소스를 제공한다”며 “체크포인트의 쓰렛클라우드 시큐리티 서비스는 의미있는 광범위한 리소스를 통해 고객의 게이트웨이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능동적인 위협 완화 및 전문가들의 실시간 사건 대응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