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클라우드

퀀텀, 클라우드 백업 ‘Q-클라우드’ 출시

2012.09.04 편집부  |  CIO KR
퀀텀(www.quantum.com/kr)이 소비자 클라우드 스토리지 가격으로 비즈니스급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는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백업 및 재해복구(DR) 정액 서비스 Q-클라우드를 출시했다.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Q-클라우드의 단순, 안전하고 유연한 접근방법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퀀텀의 특허인 중복제거 기술을 적용한 Q-클라우드는 인프라에 대한 1TB부터 1PB에 이르는 용량의 데이터 백업을 제공한다. Q-클라우드를 통해, 퀀텀은 데이터 센터에서 엔터프라이즈, 최근에는 클라우드까지 업계 데이터 보호 솔루션의 범위를 확장했다.

Q-클라우드는 온사이트 및 클라우드 모두에서 DXi 시리즈 데이터 보호 및 퀀텀 vmPRO 가상 머신 보호 능력을 충분히 활용한다. DXi 어플라이언스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경제학을 완전히 바꿔 놓을 만한 우수한 중복제거 기술을 제공한다.

DXi 시리즈 어플라이언스는 Q-클라우드가 기존 백업 어플라이언스와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한다.

정액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그들이 필요한 만큼의 스토리지 용량만을 구입하여 쓰는 만큼 지불하는 ‘확장형 과금(Pay-as-you-grow)’ 방식의 데이터 보호 접근법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정액 서비스 제도는 자본 비용을 운영비용으로 전환하고 충분히 이용되지 않는 하드웨어 관련 비용 사용을 방지하여, 오프사이트 백업 및 DR솔루션 구성을 보다 비용 효과적이게 한다.

퀀텀 클라우드 솔루션 수석 부사장 헨릭 로젠달은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중복제거 기술을 최적화해 온 퀀텀은 이러한 기술을 백업 및 DR용 클라우드 스토리지 비용을 극적으로 절감하는 데 적용하고 있다”라며, “특허 받은 중복제거 기술, vmPRO소프트웨어 및 엔드투엔드 데이터 보안 및 Q-클라우드를 통해, 퀀텀은 다음 세대 데이터 보호를 위한 가능한 가장 혁신적이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