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인프라웨어, 사용자 편의성 강화한 ‘폴라리스 오피스’ 출시

2019.12.02 편집부  |  CIO KR
인프라웨어는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폴라리스 오피스(www.polarisoffice.com)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모든 포맷과 디바이스에서 폴라리스 오피스 하나로 충분하다'(One for All, Polaris Office)는 브랜드 이념을 기반으로, 오피스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기존 오피스 소프트웨어들이 가지고 있던 한계를 뛰어넘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새로운 폴라리스 오피스는 워드, 시트(Sheet), 슬라이드(Slide), HWP, PDF 등 모든 포맷에 대한 문서 작성 및 호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2배 이상 단축된 문서 저장 및 로딩 속도를 구현한다. 특히, 인텔리전트 퀵 메뉴(Intelligent Quick Menu)와 어드밴스드 프린트(Advanced Print) 등 사용자 눈높이에 맞춘 편의성을 제공하는 기능이 추가됐다는 점도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인텔리전트 퀵 메뉴’는 사용자의 문서 작성 패턴을 인식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최대 5개까지 타이틀바에 자동으로 추가해 효율적인 문서 작성을 돕는 기능이다. 또한, ‘어드밴스드 프린트’ 기능은 프린터 옵션에 상관없이 여러 슬라이드를 한 페이지에 인쇄할 때 문서 여백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콘텐츠를 페이지에 맞춰 확대해 프린트하고 프린팅 퀄리티를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프라웨어 측은 “인텔리전트 퀵 메뉴, 어드밴스드 프린트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들은 기존 오피스 소프트웨어보다 혁신적인 문서 작성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며, “폴라리스 오피스는 기본에 충실한 호환성뿐만 아니라 독창적이면서도 사용자 눈높이에 맞는 놀라운 편의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폴라리스 오피스에서는 문서 외에도 JPG, PNG, GIF와 PSD 이미지 포맷을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바로 열어볼 수 있으며, 압축 파일도 압축을 해제하지 않아도 바로 열어볼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창을 오픈하지 않아도 픽사베이(Pixabay), 펙셀즈(Pexels) 등 무료 고해상도 이미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고해상도 이미지와 유튜브 동영상 삽입도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폴라리스 오피스는 통합 오피스 소프트웨어로서 클라우드용 폴라리스 오피스와 PC용 폴라리스 오피스에 모두 적용되며, 상시 업데이트를 통하여 사용 편의성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폴라리스 오피스는 12월 8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의 신제품 출시 이벤트 및 자세한 정보는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스토어’(www.polarisoffice.com/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