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한성SMB솔루션, 큐냅 국내 사용자 포럼 운영

2012.08.28 편집부  |  CIO KR
한성SMB솔루션(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가 NAS 전문 기업인 큐냅(www.qnap.com)의 한국 공식 사용자 포럼 사이트인 ‘큐냅 포럼(www.qnapforum.co.kr)’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성SMB는 큐냅 포럼 활성화를 위해 전문 기술 엔지니어를 전담 배치해, 큐냅의 NAS(네트워크 스토리지)와 NVR(네트워크 비디오 카메라) 제품에 대한 기술 문의 및 사용 애로 사항에 대한 질문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하고, 최신 제품 정보를 빠르게 제공해 회원들간에 정보 공유 및 활발하게 논의할 수 있도록 온라인에서 토론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큐냅 한국 총판인 한성SMB가 포럼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한성SMB는 큐냅 사용자 포럼 오픈을 기념해, 첫 번째 이벤트로 포럼 회원을 대상으로 10% 가격 할인을 진행한다.

한성SMB는 이미 매월 NAS 및 NVR 무료 교육 실시 및 무료 상시 실습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큐냅 사용자 포럼을 운영하면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대 고객 창구를 운영하여,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한성SMB솔루션은 큐냅 공식 사용자 포럼 출범으로 기존의 오프라인 교육장을 통한 무료 교육 서비스 및 컨설팅 지원 활동과 함께, 온라인에서도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제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이후 고객들이 사용하면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