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 클라우드

뉴타닉스, 타르칸 마네르 CCO 선임

2019.11.22 편집부  |  CIO KR
뉴타닉스가 타르칸 마네르를 최고사업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 CCO)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타르칸 마네르 신임 CCO는 전략적 파트너십과 연합, 시스템 통합 및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뉴타닉스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과 기업 발전을 이끌게 된다.



타르칸 마네르 CCO는 “뉴타닉스의 DNA는 고객들을 위한 파괴적 혁신에 기반한다”며, “디라즈 판데이 회장을 필두로 한 경영진과 함께 뉴타닉스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컴퓨팅 리더십을 제고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타르칸 마네르 CCO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중점을 둔 전략과 뉴타닉스의 핵심적인 가상화 플랫폼(AHV)을 포함한 제품 부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및 주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들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타르칸 마네르 CCO는 IT 인프라 분야 내 유수의 기업에서 임원으로 25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다. 뉴타닉스 합류 전에는 지난 5월 데이터다이렉트 네트웍스에 인수된 넥센타 시스템즈에서 CEO 겸 회장으로서 오픈소스에 중점을 둔 사업을 이끌었다.

뉴타닉스 디라즈 판데이 CEO는 “타르칸 마네르 CCO는 새로운 10년을 맞이한 뉴타닉스에 컴퓨팅 환경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과 기업가 정신을 가져다 줄 것”이라며, “기업을 구축하는데 깊은 사명감을 가진 타르칸 마네르 CCO와 함께 뉴타닉스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강자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