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모바일 / 애플리케이션

팀뷰어, 삼성 모바일 기기 원격 제어 '퀵서포트' 앱 발표

2012.08.16 편집부  |  CIO KR
팀뷰어가 팀뷰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삼성 모바일 기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앱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팀뷰어 퀵서포트(TeamViewer QuickSupport) 애플리케이션은, IT 부서에서 직원들이 모든 모바일 관련 지원 문의를 신속하고 손쉽게 해결하도록 돕는 한편, 개인용 사용자들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친구들과 가족 구성원들을 원격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앱이다.



회사 측은 이번 발표에 대해 팀뷰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모바일 기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팀뷰어 퀵서포트는 삼성 사용자들에게 ▲삼성 모바일 기기에 쉽고 빠른 원격 액세스 ▲윈도우, 맥 또는 리눅스 컴퓨터를 통해 편리하게 태블릿에서 원격 제어, 설정 변경 및 텍스트 입력 등 수행 ▲최고 수준의 보안 준수 ▲개인 용도로 사용시 무료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팀뷰어의 홀거 펠그너 본부장은 “고객들이 알고 있듯이 팀뷰어는 팀뷰어 제품의 사용자 경험과 이점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자체 제품 포트폴리오에 신규 기능과 개선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팀뷰어는 삼성 사용자들이 문의와 지원 이슈를 빠르고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솔루션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