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클라우드

넷앱,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위한 '넷앱 키스톤' 출시 

2019.11.07 편집부  |  CIO KR
넷앱이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하거나 구매하는 고객에게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넷앱 키스톤(Keystone)’을 출시했다.

넷앱의 비전은 고객을 위해 모든 측면에서 데이터 서비스 비즈니스를 단순화하는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고 소비하는 단계부터 IT 환경에서 서비스를 구동하고 활용하는 단계까지 지원한다. 

넷앱 키스톤은 온/오프프레미스에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연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키스톤은 고객들이 각자의 조건에 맞게 클라우드를 소비할 수 있도록 민첩성, 사용량별 과금 방식, 유연한 확장성, 운영상 단순성을 제공한다.

키스톤은 ▲구매 및 구독형 과금 체계를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며, ▲넷앱 서비스를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를 아우르는 모든 환경에서 구동할 수 있다. 또한 ▲관리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넷앱의 새로운 시스템인 A400, FAS8300, FAS8700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손쉽게 구매, 운영, 확장 가능하다. 

넷앱 관계자는 “키스톤은 IT팀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원하는 조건에 맞게 데이터 서비스를 유연하게 구동하고 구매할 수 있는 자유가 주어지는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세상의 요구사항들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