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다쏘시스템, 중국 R&D 센터 개설

2012.08.01 편집부  |  CIO KR
다쏘시스템(www.3ds.com)이 중국 상하이시정공정설계연구총원(Shanghai Municipal Engineering Design Institute 이하 SMEDI)와 협력해 토목공학 및 인프라 건축 전문가를 위한 R&D센터를 이달 중 개소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10년 4월 조선분야에 특화된 글로벌 R&D센터를 대구에 설립한 것에 이어, 상하이에 토목공학에 특화된 R&D센터를 개소하는 것으로 이를 계기로 다쏘시스템은 아시아 지역에 R&D 역량을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중국의 새로운 R&D센터는 다쏘시스템의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에 기반해 토목공학과 인프라 건축 전문가를 위한 산업 솔루션 경험을 개발하며, 교량건설, 상수도 및 오수처리 설비, 도로, 철도시스템, 지하 건축연구에 주력할 예정이다.

토목공학 시장에 대한 독보적인 이해를 갖춘 SMEDI는 1954년도에 설립된 이래 7,000여개의 가장 상징적인 프로젝트를 중국에서 담당했으며, 솔루션 경험 전문가인 다쏘시스템의 팀원들과 함께 산업 기준과 콘텐츠를 전달하고 다양한 솔루션 경험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다쏘시스템의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은 토목공학과 인프라 건설 전문가들에게 유일하고 개방적이며 협업적인 환경을 제공하며, 설계 및 시뮬레이션을 지원한다. 또한 어떤 규모의 인프라 프로젝트든 관리가 가능하며, 시스템의 오차를 줄이는 동시에 시간과 예산에 맞춰 프로젝트를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웨이 탕 SMEDI 회장은 “그 동안 선도적인 건축 고객사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것처럼 토목공학 및 건축사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중요한 가치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토목공학에 다쏘시스템의 3D익스피리언스를 적용함으로써 우리는 미래 프로젝트에서 생산성을 최대화하고 오차를 줄이며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전망”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