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애플리케이션

에이텐코리아, 그린IT 실현 데이터센터 관리 세미나 개최

2012.07.16 편집부  |  CIO KR
에이텐코리아(www.atenkorea.com)가 일반 SI(System Integrator) 업체들을 대상으로 효율적으로 데이터센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하는 DCCMS(Data Center Central Management Solution)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DCCMS 세미나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능률적인 데이터센터 관리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이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알아보는 등 실무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전원 및 전류 관리, 전원 분석, 에너지 관리, 실시간 모니터링 등을 기반으로 데이터센터의 에너지 사용량을 효율적으로 절감시키며 ‘그린IT’를 실현하는 방법을 들을 수 있다.
 
특히 에이텐의 데이터센터 관리 솔루션인 ‘알투센(ALTUSEN)’과 최근 발표돼 화제가 되고 있는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 ‘에너전스(NRGence)’를 비롯해 국내에 맞게 재정비된 다양한 솔루션에 대한 활용사례도 소개된다.
 
DCCMS 세미나는 오는 7월 26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가산동 갑을그레이트밸리의 에이텐코리아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SI 업체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에이텐코리아 안강미 과장은 “데이터센터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면서 SI 업체들은 데이터센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늘 고민하고 있다”며 “DCCMS 세미나에서는 에이텐의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어떻게 데이터센터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지에 대한 해법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