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클라우드

오라클, 클라우드 전략 발표

2012.06.12 편집부  |  CIO KR
오라클(www.oracle.com)의 래리 엘리슨 CEO 겸 회장은 클라우드 전략과 오라클이 관리 및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소셜 플랫폼인 ‘오라클 클라우드 소셜 서비스’를 발표했다.

엘리슨 회장은 “7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수 조원을 투자해 기술 개발과 혁신, 전략적 인수합병을 지속한 결과,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클라우드를 출시할 수 있게 됐다”며 “국지적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확장할 수 있는 플랫폼도 갖추지 못한 다른 업체들과는 달리, 오라클은 업계 표준의 플랫폼에 기반해 소셜 기능을 극대화한 애플리케이션 스위트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업계 표준 기반의 광범위하고 통합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라클 클라우드는 고객이 서브스크립션 가격 모델로 오라클 플랫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소셜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며, 모두 완벽하게 오라클에 의해 관리, 호스트 및 지원된다.

고객 및 파트너들은 오라클 클라우드를 통해 오라클 엑사데이타(Oracle Exadata)와 오라클 엑사로직(Oracle Exalogic)을 비롯,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구동에 높은 성능과 안정성 및 보안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인프라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 사용자들은 간편하게 애플리케이션을 추가, 구성, 확장 및 모니터링 할 수 있고, IT 개발자 및 관리자들은 보다 쉬운 개발, 구축, 모니터링 및 관리가 가능하다.

오라클 클라우드 소셜 서비스는 클라우드에서 구현 가능한 포괄적인 엔터프라이즈 소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 기업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고객과 상호작용하고 중요한 트렌드를 읽을 수 있으며, 이러한 플랫폼은 기업 내부의 협업을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