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경력관리 / 리더십|조직관리 / 애플리케이션

전 오라클-SAP 임원 우키, 세일즈포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담당

2012.05.11 Chris Kanaracus  |  IDG News Service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세일즈포스닷컴의 개발 조직에서 다른 임원이 안식 휴가를 가짐으로써 존 우키에게 좀더 많은 책무가 맡겨졌다.   
 
베테랑 소프트웨어 전문가인 우키는 또한 오라클과 SAP에서 일한 바 있으며 지난해 소셜 애플리케이션 부사장으로 세일즈포스닷컴에 합류했다. 
세일즈포스닷컴 대변인 제인 하인즈는 이메일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부문 부사장 알렉 데이온이 얼마간의 휴식을 취하게 됨에 따라 존 우키는 세일즈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 채터와 리플 등을 포함한 소셜 앱의 많은 부문을 이끌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데이온은 다른 중요한 세일즈포스닷컴 임원들처럼 6개월 간의 안식 기간을 갖게 될 것이며, 이후 그는 그 직책에서 다시 시작할 것이다. 
 
세일즈포스닷컴 CEO 마크 베니오프는 그의 책 < Behind the Cloud > 에도 써 있듯이 안식 제도에 대한 강력한 지지자다. 그는 "내 경력에서 가장 많은 생산적인 기간 가운데 하나였다"고 덧붙였다. 
 
하인즈에 따르면, 우키는 세일즈포스닷컴의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대부분을 담당할 것이다. 그러나 전부는 아니다. 예를 들어 개발업체의 라디안6 부문은 마르셀 브블랭이 담당하는 것을 유지할 것이다. 
 
우키의 직책은 이전과 동일하다. editor@itworld.co.kr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ITWorld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0743 등록일자 : 2009년 01월 19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박재곤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2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