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앤피이노베이션, SK건설에 라드비전 영상회의시스템 구축

2012.04.03 편집부  |  CIO KR
비앤피이노베이션(www.bnpinnovation.com)이 최근 SK건설에 라드비전의  텔레프레전스(Telepresnse)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텔레프레전스란 일반적인 화상회의와는 달리 원격지에 있는 상대방이 실물 크기로 보여지면서 현장감있는 회의 환경을 제공하는 고품질 영상회의 시스템이다.

SK건설 관계자는 “효율성 향상을 위해 실제 대면 회의화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고품질 영상회의 시스템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이번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며, “SK건설은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정확한 의사 결정은 물론 출장 비용도 크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앤피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이번 SK 건설의 시스템 구축업체로 선정된 배경은 SK건설에서 그동안 사용해온 화상회의 솔루션에 대한 유지보수 만족도가 높고, 다른 솔루션에 비해 가격도 저렴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스템을 구축한 비앤피이노베이션은 라드비전의 공식 파트너로 그 동안 많은 대형 고객을 대상으로 영상회의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최근 양재동으로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중대형 텔레프레전스 룸과 개인용 텔레프레전스 룸을 구성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에 나서고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