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AI / 스토리지

퓨어스토리지, 엔비디아 기반 AI 솔루션 발표 “모든 규모의 인공지능 이니셔티브 지원”

2019.03.21 편집부  |  CIO KR
퓨어스토리지가 규모  확장성을 특화한 인공지능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회사는 "모든 규모의 AI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라고 밝혔다. 

하이퍼스케일까지 확장 가능한 인공지능(AI) 인프라스트럭처 에이리(AIRI)는 실제 인공지능 이니셔티브를 추진하는 기업을 위해 슈퍼컴퓨팅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엔비디아 및 멜라녹스와 공동으로 개발된 하이퍼스케일 에이리(Hyperscale AIRI)는 엔비디아 DGX-1 및 DGX-2시스템으로 구성됐으며, 인피니밴드 및 이더넷 패브릭을 인터커넥트 옵션으로 제공한다. 

또한, 퓨어스토리지는 시스코 및 엔비디아와 공동으로 모든 기업의 인공지능 도입을 지원하기 위해 인공지능을 위한 플래시스택(FlashStack for AI)을 추가로 발표했다.



인공지능을 위한 포괄적인 인프라스트럭처인 에이리는 데이터 아키텍트, 과학자 및 비즈니스 리더가 모든 기업에서 다양한 규모의 인공지능 기술 도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

퓨어스토리지의 인공지능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모든 조직의 IT 담당자가 인공지능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를 통해, IT 팀은 보다 신속하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하이퍼스케일 에이리 및 인공지능을 위한 플래시스택을 포함한 퓨어스토리지 인공지능 솔루션의 전체 포트폴리오는 유연한 엔드투엔드 인공지능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관리 효율성 및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엔비디아 DGX-2를 지원하는 하이퍼스케일 에이리는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아키텍처를 제공하여 조직이 인공지능 도입의 장애 요소들을 제거함으로써 인공지능의 진정한 가치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과학자들은 엔비디아 NGC 소프트웨어 컨테이너 레지스트리 및 에이리 스케일링 툴킷을 사용해 컨테이너화된 인공지능 프레임워크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데이터를 통해 가치 있는 통찰력을 도출하는 데 시간을 더욱 할애할 수 있다. 

또한, 쿠버네티스 및 퓨어 서비스 오케스트레이터(Pure Service Orchestrator)와의 통합은 모든 IT 팀이 클라우드와 같은 탄력성을 지닌 인공지능 인프라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하이퍼스케일 에이리는 기업이 엔비디아 DGX-1에서 DGX-2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퓨어스토리지 맷 버 플래시블레이드 부문 총괄은 "다양한 업계의 기업들이 인공지능을 통해 기존의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자 한다”며 “하이퍼스케일 에이리는 여러 랙에 걸쳐 확장할 때 종종 발생하는 복잡성을 제거해 실제 인공지능 기업들이 슈퍼컴퓨터 기능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엔비디아 토니 페이케데이 DGX 시스템 이사는 "인공지능 혁신 업체와 IT 팀은 설계 복잡성 및 예기치 않은 성능 또는 운영 병목 ​​현상 없이 빠르게 성장하는 인프라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하며, 기업은 늘어나는 용량을 위해 간단하고 예측 가능한 인프라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하이퍼스케일 에이리는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예측 가능한 솔루션 구축 및 확장을 지원하는 단순화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하이퍼스케일 에이리는 대규모의 고성능 컴퓨팅 환경과 호환되는 네트워크를 필요로 한다. 멜라녹스의 고성능 네트워크는 업계에서 가장 낮은 레이턴시 및 최대 대역폭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시스코 UCS C480ML 및 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FlashBlade) 기반의 인공지능을 위한 플래시스택은 전통적인 분석 기술을 통해 고객들에게 인공지능을 제공한다. 인공지능을 위한 플래시스택을 통해 조직은 퓨어스토리지의 데이터 허브와 통합된 엔비디아 GPU 쿠다(CUDA) 가속 인공지능 라이브러리 기반의 시스코 인증 UCS 서버로 단순화된 엔드투엔드 인공지능을 구현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