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 SAP HANA 인증 완료

2019.01.28 편집부  |  CIO KR
뉴타닉스의 AHV 하이퍼바이저와 HCI 솔루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Enterprise Cloud OS) 플랫폼이 SAP HANA 인증을 완료했다. 

뉴타닉스는 이를 통해 SAP 솔루션을 이용하는 기업들은 HCI 기술이 제공하는 단순함과 민첩성을 확보하고, SAP의 인-메모리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에 모던 IT 아키텍처를 구현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SAP는 새로운 HCI 인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SAP HANA 환경에 AHV 가상화로 구동되는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 플랫폼을 인증했다. SAP HANA는 리포팅, 분석, 연산 처리를 위한 데이터 처리과정 속도를 높인 제품이다. 뉴타닉스는 SAP HANA 엔터프라이즈 환경이 요구하는 성능과 확장성은 물론 SAP 환경의 Day-2 운영을 단순화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 

뉴타닉스 서닐 포티 최고 제품 및 개발 책임자는 “SAP HANA와 같은 인증 덕분에 뉴타닉스 고객들은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워크로드를 관리할 수 있다”며, “특히 SAP HANA 인증은 뉴타닉스 고객들이 더욱 현대화된 인프라를 갖추도록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SAP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는 기업은 운영 및 개발/테스트 환경에서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OS 플랫폼을 활용해 프로비저닝을 빠르게 실행하고 관리를 단순화할 수 있으며, IT 인프라를 쉽게 확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SAP HANA와 기타 SAP 애플리케이션의 가치 구현 시간을 앞당길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