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클라우드

베스핀글로벌, ‘AWS 웰-아키텍티드 프로그램’ 파트너에 선정

2018.12.21 편집부  |  CIO KR
베스핀글로벌이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AWS 웰-아키텍티드(Well-Architected)’ 프로그램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AWS의 웰-아키텍티드 프레임워크는 기업의 클라우드 컴퓨팅 아키텍처를 관리하는 책임자인 클라우드 아키텍트(cloud architects)가 사용 중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안전하고 고성능이면서도 복원력이 높고 효율적인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 프레임워크는 고객 및 파트너가 아키텍처를 평가할 수 있도록 일관된 접근 방식을 제공하며, 시간이 경과하면서 애플리케이션 요구에 따라 확장 가능한 설계를 구현하는데 도움이 되는 지침을 ▲운영 우수성 ▲보안 ▲안정성 ▲성능 효율성 ▲비용 최적화으로 제공한다.

AWS 웰-아키텍티드 프로그램은 AWS에 관한 깊은 지식과 함께 많은 설계, 구축 및 마이그레이션 경험과 AWS 웰-아키텍티드 프레임워크 기반의 아키텍처 최적화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하는 과정으로, 선정된 파트너는 이러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워크로드 최적화, 리스크 완화, 새로운 AWS 서비스의 빠른 지원 등 다양한 상황에서 제공할 수 있다.

파트너의 선정 조건은 프리미어(Premier) 또는 어드밴스드(Advanced) 티어를 보유해야 하며, 분기 당 4회 성공사례를 리뷰 해야 하고, 수행 전 전문가 수준의 교육인 AWS 웰-아키텍티드 파트너 부트캠프 트레이닝을 완료해야 한다. 베스핀글로벌은 AWS의 프리미어 파트너이자 공인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업체이며,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를 획득했고, 국내 AWS MSP기업으로 처음으로 ‘AWS 300 서티파이드’를 획득했다.

이번 웰-아키텍티드 프로그램 파트너 선정을 통해서 베스핀글로벌의 고객들은 앞으로 베스핀글로벌과 함께 클라우드 아키텍처 및 프레임워크를 보다 잘 활용하면서 많은 성공사례를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됐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이번 파트너 선정으로 AWS의 전문 업체로서 또 한번 인정을 받았으며, 고객의 중요한 비즈니스 업무와 AWS의 모범 사례를 연결시켜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매니지드 서비스 역량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