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가상화

VM웨어, 중외정보기술에 가상화 플랫폼 공급

2011.10.26 편집부  |  ITWorld KR
VM웨어코리아가 중외정보기술에 가상화 플랫폼을 공급, 성공적으로 도입했다고 밝혔다.

중외정보기술은 JW중외제약을 비롯한 계열사와 연구소의 IT자원을 지원 및 관리하는 토털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중외정보기술은 메신저, 그룹웨어용 서버 가상화를 통해, 그룹내 협업 효율을 높여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현할 수 있었다. 또한, 서버 인프라를 가상화해 고객들에게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중외정보기술은 고객들이 신속한 추가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는 점을 인지하고, 빠르고 안정적으로 인프라 개선을 단행하게 됐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증가에 따라 관리 효율을 높이기 위한 근본적인 해결방안이 필요했으며, 만일에 사태에 일어날 수 있는 시스템 중단과 같은 사고에 대한 대책도 시급했다. 또한, 신규 서버 구입으로 전산실도 비좁아져 전반적인 인프라 개선이 필수적이었다. 이에 중외정보기술은 종합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 비즈니스 민첩성과 비용절감을 실현하기 위해 가상화 도입을 결정했다.

중외정보기술은 VM웨어 솔루션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로 가상화 플랫폼 도입과 마이그레이션 과정에서의 안정성을 손꼽았다. 가상화 플랫폼의 도입은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추진 과정과 도입 후의 안정된 환경이 필수적이라는 신념 때문이다.

이번 가상화 도입 성공에 대해 VM웨어코리아 윤문석 지사장은 “중외정보기술은 제약시장개방과 경쟁가속화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가상화 플랫폼을 구축해 본연의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했다”며, “의료 분야뿐 아니라, 다양한 산업 군에서도 핵심역량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VM웨어가 IT인프라의 효율성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최적화하는 역할을 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editor@itworld.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