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오라클, 오라클 피플소프트 HCM 9.1 온디맨드 스탠다드 에디션 발표

2011.10.05 편집부  |  ITWorld KR
오라클(www.oracle.com)은 10월 6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열리는 오라클 오픈월드 2011에서 오라클 피플소프트 인적 자원 관리(Oracle’s PeopleSoft Human Capital Management, HCM) 9.1 온디맨드 스탠다드 에디션을 발표하고, 고객의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장기 투자 관리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피플소프트 HCM 온디맨드 스탠다드 에디션은 쉽게 구현할 수 있으며, 예측 가능한 월 사용료 지불 방식으로 제공되는 경제적인 호스티드 솔루션으로, 업계 선두의 피플소프트 HCM 9.1(Oracle’s PeopleSoft HCM 9.1)을 보다 빠르고 쉽게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직원 수에 따라 확장 가능하므로 고객들은 기업 규모와 예상 성장률, 비즈니스 요구 등에 따른 총 운용비용에 맞춰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에디션을 통해 기업은 피플소프트 HCM이 제공하는 풍부한 비즈니스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향후 업그레이드나 제품 업데이트 등의 애플리케이션 관리는 오라클 기술 전문가에게 맡길 수 있다. 따라서, 오라클 전문가들이 HCM 최신 버전의 기능을 제공하고 유지하는 동안 고객은 비즈니스 운영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된다.

피플소프트 HCM 온디맨드 스탠다드 에디션은 최상급의 보안체계와 시스템 이중화를 통해 보다 강력해진 오라클의 데이터 센터 중 하나로 호스트될 계획이다.

오라클은 이번 피플소프트 온디맨드 스탠다드 에디션 발표를 통해 지난 몇 분기 동안 눈에 띄게 성장한 피플소프트 온디맨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으며, 고객들은 이제 클라우드에서의 기본적인 구축에서부터 보다 맞춤화된 온-프레미스 구축에 이르기까지, 피플소프트 HCM 솔루션을 구축하는데 있어 추가적인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파코 오브레후안 오라클 피플소프트 부사장은 “오라클의 피플소프트 HCM 온디맨드 스탠다드 에디션은 고객의 미션 크리티컬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예측할 수 있으며, 위험이 적고,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투자해왔다.”며, “이번에 발표한 솔루션은 HR 매니저와 일반 사용자들에게 하나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어 최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