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SNS

인스타그램, 피드 게시물 숨기기 기능 도입

2018.05.23 편집부  |  CIO KR
인스타그램이 팔로우 중인 특정 계정의 피드 게시물을 본인의 피드에서 숨길 수 있는 ‘숨기기’ 기능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 기능을 통해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특정 계정의 팔로우를 취소하지 않고도 원하는 게시물만 피드에 보이도록 더욱 세밀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정 계정의 피드 게시물을 숨기려면 게시물 모서리의 ‘…’ 메뉴를 누르고 피드 게시물 숨기기 옵션을 선택하면 된다. 게시물을 숨기더라도 해당 계정의 프로필 페이지로 찾아가면 문제없이 게시물을 볼 수 있으며, 그 계정의 게시물이나 댓글에 태그될 때 알림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게시물이 다른 사용자의 피드에서 숨겨진 사실은 해당 계정이 알 수 없다.

피드 게시물 숨기기는 기존의 스토리 숨김 기능과 별도로 설정할 수 있다. 특정 계정의 스토리를 숨기고 싶으면 피드 숨기기와 같은 방법으로 스토리 숨김을 선택하거나 피드 상단 스토리 바에서 해당 계정의 원을 길게 눌러 숨길 수 있다.

피드 게시물 숨기기 기능은 순차적으로 모든 사용자에게 적용될 예정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